예전에 개심했다가 그나마 요새는 덜한가 싶었는데 이번에도 여전히 그러는 거 보니 한숨나옴 90분 경기 중에 우리가 못보는 장면들이 더 많은데 순간포착으로 짤 쪄와서 선수들 패는거 너무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