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 재성은 주전이니 논외로 보고
사실 안 뽑아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선수들이 너무 경험없다고 판단한 듯싶음.
이동경 - 온리 이강인 서브로만 본 게 아쉬움. 킥좋은 거때문에 밀집수비뚫을 때 ㄱㅊ은 교체옵션이라고 봤는데
배준호 - 그나마 어린이들 중 기회준 거같은데 부상 좀 길어서인지 안쓴 듯
양현준 - 시원한 돌파가 강점인데 윙백으로만 보니 본인도 너무 사린 느낌...? 차라리 남아공전 수비뚫을 때 나오면 ㄱㅊ았지싶은데 윙백되니까 선발하신 느띰.....
엄지성 - 여기도 윙백되니 뽑은 느낌222
장점은 윙에서 경기보는 능력, 안정적으로 공 안 잃는 거라고 보는데 윙백으로만 보니 아쉬웠음...
여기서 이강인 풀타임이니 이동경빼고
준호 부상 이슈
지성 현준 윙백으로만 보면..
교체 황희찬말고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