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경도 경기나오지도 않고 욕만 먹었네 https://theqoo.net/wsoccer/4258785147 무명의 더쿠 | 00:32 | 조회 수 353 ㅈㅇㅇ 안온 건 나도 아쉬운데 ㅈㅇㅇ거르고 이동경뽑냐고 욕 엄청 먹었거든.그리고 유투브는 ㅇㅅㅇ거르고 얘냐고 욕먹고...한경기도 안 나오고 욕만 먹고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