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가서 별소릴 다듣네
그냥 친한 후배 까긴 미안하니 안친한 애 하나 깠겠지
그것도 찌질한건 맞지 그런거 눈치볼거면 유투버나 축방을 하면 안되고
그렇다고 이것저것 되지도않는걸로 까는건 똑같이 찌질한거지
뭐하는 짓들인지 모르겠네
월드컵 때문에 별 얘기가 다 나오고
이게 다 홍명보 때문이다 ㅅㅂ
그냥 친한 후배 까긴 미안하니 안친한 애 하나 깠겠지
그것도 찌질한건 맞지 그런거 눈치볼거면 유투버나 축방을 하면 안되고
그렇다고 이것저것 되지도않는걸로 까는건 똑같이 찌질한거지
뭐하는 짓들인지 모르겠네
월드컵 때문에 별 얘기가 다 나오고
이게 다 홍명보 때문이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