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길때라 머리길이가지고도 지랄 뭐 암튼 온갖걸로 지랄 시발 그래서 머리 지랄 지금은 안해서 잘생겨져서ㅠ좋다만 ㅠ 아니 고맙다 규성아 잘생겨줘서..... 아니 이게 아니고 시발 진짜 누구한명 죽일듯이 패는거 존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파리까지 디오망데 산다고 하면 혹시 진짜 챔스 3연패 하는거아니냐
- 03:18
- 조회 82
- 잡담
-
- 하무스 75는 좀
- 03:13
- 조회 95
- 잡담
-
- 낼 메시 안 나올 가능성도 있나?
- 02:51
- 조회 135
- 잡담
-
- 밑에 동기부여 글 보니까 내가 지금 원하는 건 유종의 미 같음...
- 02:45
- 조회 166
- 잡담
-
- 파리는 진짜 선수도 존나 잘팔아
- 02:35
- 조회 235
- 잡담
-
- 근데 유툽 싹 다 돌아보고 있는데 주장 벤치 보낸다는 얘기가 라인업 뜨기 전에도 있었나본데?
- 02:11
- 조회 453
- 잡담
-
- psg) 하무스는 밀란가나봐
- 02:01
- 조회 160
- 잡담
-
- 스페인 이집트가 독일처럼 되면 그냥 끝이네
- 02:00
- 조회 289
- 잡담
-
- 경우의수도 조가 뒤였으면 3위해도 간당이라는 생각으로 경기 들어갔을텐데
- 01:59
- 조회 152
- 잡담
-
- 강인이 파포토 고화질 올라왔었네
- 01:59
- 조회 268
- 잡담
-
- 이라크 우즈벡이 동기부여있냐가 문제일 듯
- 01:48
- 조회 247
- 잡담
-
- 음란대전 못봐? ㅠㅠㅠ
- 01:44
- 조회 94
- 잡담
-
- 이거보니까 기대를 내려놔야겠다ㅜ
- 01:32
- 조회 731
- 잡담
-
- 노르웨이는 저게 맞긴함
- 01:31
- 조회 327
- 잡담
-
- 뭐야 음란대전 못보는거?
- 01:26
- 조회 323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 협회도 장기목표로 나아가야되지않나 싶음
- 01:24
- 조회 156
- 잡담
-
- 우리 승점에 영향있는 경기 몇시부터야?
- 01:19
- 조회 278
- 잡담
-
- 알못인데 꼬마 감독 올해가 마지막이야?
- 01:18
- 조회 118
- 잡담
-
- 이거 말하면 존나 나이들어보이는데 원래 꼬마 국내별명(?)중 하나가 마덕리체육회였음
- 01:15
- 조회 228
- 잡담
-
- 나는 울산이랑 그렇게 마무리 지어진게 여러모로 스스로한테도 큰 타격이었을거같음
- 01:14
- 조회 3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