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감독맘인거 알지만 그래도ㅠ 내가 이때까지 본 손흥민은 국대 경기 뛰는거 정말 좋아하는 선수였는데.. 경기 볼때마다 달리고있던 선수였는데 이런식의 이유가 납득안되는 선발제외 교체는 아닌거같음 진짜..
잡담 만약 32강 간다면 손흥민 원없이 경기하는거 보고싶음
4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 감독맘인거 알지만 그래도ㅠ 내가 이때까지 본 손흥민은 국대 경기 뛰는거 정말 좋아하는 선수였는데.. 경기 볼때마다 달리고있던 선수였는데 이런식의 이유가 납득안되는 선발제외 교체는 아닌거같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