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진짜 그거 병이야 왜 그렇게 선수 한명 한명 싫어하는데 남들 기분까지 쳐 드럽게 만들고 싸우게 만들어 존나 아 명보만 패고싶다고 진짜 진것도 기분드러운데 지들이 존나 축잘알인척 안경척하는거 증말 아오 좀 여러사람이 말하면 그런갑다 하고 아니면 그냥 다른데 글쓰든가 왜 다른 덬들 기분 드럽게 정병발사하고그르냐 아오 내일 국적 어디로 옮기면됨 ㅜ?
잡담 태초에 국대로 뽑힌것까지 뭐라하지 그러냐 아오 좀 왜 정병들아
8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