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발 아니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왠지 빙고판 스페인 딱 하나만 맞을거 같은디,,ㅋㅎ
- 08:34
- 조회 16
- 잡담
-
- 일단 스페인은 풀주전이네
- 08:32
- 조회 45
- 잡담
-
- 나 근데 벤투는 최근 감독들 중에는 낫다 생각하는데 요새 엄청 올려치는 이유는 잘 모르겠어
- 08:32
- 조회 39
- 잡담
-
- 나 이번 월드컵 우승국가 다른나라 응원했었는데 오늘부로 스페인으로 바꿈
- 08:31
- 조회 16
- 잡담
-
- 케베스에서 ㅅㅂ 추합 기다리고있는 수험생 심정을 알게되는 요즘이래 ㅅㅂㅋㅋㅋㅋㅋ
- 08:31
- 조회 37
- 잡담
-
- 애초에 우리도 감독이 3차전에 최선을 다하지 않았는데
- 08:24
- 조회 124
- 잡담
-
- 32강 가도 별로 잘할거 같지 않아서
- 08:22
- 조회 61
- 잡담
-
- 그냥 다 3차전이라 다 빡겜할 필요가 없어서
- 08:22
- 조회 131
- 잡담
-
- 첫경기 힘들면 안좋은듯
- 08:18
- 조회 74
- 잡담
-
- 이왕 구걸한거 최고의 거지가 되어줄게 스페인 이집트 제에발 승리해주세요 사랑합니다
- 08:15
- 조회 68
- 잡담
-
- 무승부 한번을 못해서 이러는게 어이가 없다
- 08:12
- 조회 99
- 잡담
-
- 오늘 남은 스페인vs우루과이, 이집트vs이란 두경기에서 우리가 원하는대로 안되면 탈락확정이래
- 08:10
- 조회 265
- 잡담
-
- 차라리 일찍 결과나서 선수들 돌아가기라도 했음 좋겠는데
- 08:06
- 조회 223
- 잡담
-
- 황금기 강인이의 월드컵이 이렇게 허무하게 끝나는게 너무 속상함
- 08:03
- 조회 193
- 잡담
-
- 근데 4개 중 어떻게 하나도 안 맞지?
- 08:02
- 조회 200
- 잡담
-
- 무능한 감독때문에 선수들이고 국민이고 너무 힘들다
- 08:00
- 조회 32
- 잡담
-
- 이거 보니 또 속상하다...
- 07:51
- 조회 492
- 잡담
-
- 걍 남의나라들 원망하지말고 알아서 잘했어야....
- 07:50
- 조회 246
- 잡담
-
- 독일이 3차전 졌을때부터 안될거 같았어
- 07:46
- 조회 293
- 잡담
-
- 일본이 튀니지 4:0으로 이긴 경기장이 우리랑 남아공이 경기했던 경기장이구나
- 07:43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