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절대 잘한 경기라고 생각 안함
전반도 멕시코가 대놓고 점유율 내 줬으니까 잘하는 것처럼 보인거고
선수들 패스가 잘 맞아보이는데 그 정도는 해줘야지...
멕시코가 그렇게 나왔을때 공격 전술이 그냥 없는 거지
그냥 홍 스타일 자체가 수비 축구 + 쫄보
공격 전술 없음
그따구로 경기하니까...
골을 넣어야 승리하는 축구지
골을 막는다고 이기는 게 축구가 아닌데...
홍은 대체 왜 그런데
역시 온국민은 다 아는데 왜 홍만 모른데
기자회견때 마다 선수 이름 꺼내서 좌표 찍고
원인이 모르겠다고 하는데
무서울 지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