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GkILnrcW
오늘 kbs 뉴스
+
남아공전 킥오프 30분 전, KBS 취재진에게 남아공 현지 기자의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손흥민이 왜 선발에서 빠졌는지' 묻는 질문이었습니다.
"'부상인가, 아니면 징계가 있나?' 했어요. 너무 놀랐지만, 남아공에겐 좋았죠. 손흥민이 없으면 우리에겐 편하니까요."
취재진은 이런거 팔수록 괴담이겠다
그리고 더 이상 손흥민 기용으로 말 안갈렷으면 좋겠음 이게 현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