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전술에서 스트라이커 고립인 거 다 알지 않음? (당연함 윙백만 올라오고 중원 없으니까) 원샷 원킬 아니면 골 넣기 힘듦
잡담 혹시 남아공 전반 안봤나 오현규 계속 고립 됐는데
585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홍 전술에서 스트라이커 고립인 거 다 알지 않음? (당연함 윙백만 올라오고 중원 없으니까) 원샷 원킬 아니면 골 넣기 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