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ㄹㅇ 무서울정도야 5분전에 자기가 한말도 까먹을거같음돌발상황에 선수들이 대처해야하는게 맞지만 책임은 감독 << 아몰라 선수들이 대처못했어 이거잖아ㅋㅋ 그자리 왜앉아있음? 원인을 못찾았다 ㅇㅈㄹ하는것도.. 본인빼고 전세계인들이 다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