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끼리 밥 먹으면서 전술 짜는게 나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실제로 KBS 취재 결과, 남아공 대표팀의 전력 분석관은 손흥민의 선발 제외를 확인하고 경기 운영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 23:34
- 조회 21
- 잡담
-
- 뭔가 지금 너무 정상적이지 않은거 같아 팀주장이자 대표선수를 교체로 장난질치고 기어이 상식밖의 벤치에두는거며 어린 혼혈선수를 욕받이 할려고 기사 쏟아내는거하며
- 23:33
- 조회 21
- 잡담
-
- 우리나라 멕시코전 허무한 골 먹은 뒤로 뭔가 꼬인느낌이야
- 23:27
- 조회 136
- 잡담
-
- 붉은악마도 난리네
- 23:26
- 조회 305
- 잡담
-
- 32강 걍 가지마라! 하다가도
- 23:26
- 조회 45
- 잡담
-
- 그래서 내일 몇시에 어느나라 사람이야
- 23:26
- 조회 39
- 잡담
-
- 혹시 남아공 전반 안봤나 오현규 계속 고립 됐는데
- 23:25
- 조회 200
- 잡담
-
- 다큐보니까 손흥민도 본인이 필요하지않으면 그거 느껴질거라고하는데
- 23:23
- 조회 190
- 잡담
-
- 에휴 내일 빙고 맞추려면 얼른자야지 시발.....
- 23:23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진짜 이제와서 홍가지고 말얹는 축구인들 ㅈㄴ 꼴보기싫음ㅋㅋㅋ
- 23:22
- 조회 116
- 잡담
-
- 멕시코전도 그냥 손흥민 빨리빼면 안됐음
- 23:20
- 조회 203
- 잡담
-
- 걍ㅅㅂ 홍 ㅃㄹ짤렸음좋겠어
- 23:20
- 조회 34
- 잡담
-
- 이번에 예능 출연 조심히 ㅅㅊ했는데
- 23:19
- 조회 126
- 잡담
-
- 손흥민 조커하자고하면 누구 좋으라고 생각 했는데
- 23:17
- 조회 177
- 잡담
-
- 손흥민도 한골이라도 넣었으면
- 23:16
- 조회 398
- 잡담
-
- 축협도 진짜 발전없다 이제는 사람들도 선수로 방패막이 하는 기사내도 휩쓸리지도 않는데
- 23:15
- 조회 49
- 잡담
-
- 홍명보 경질이 아닌 이상 32강도 의미없음
- 23:14
- 조회 126
- 잡담
-
- 32강을 위한 체력 안배라고 이해해주는 애들도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
- 23:14
- 조회 104
- 잡담
-
- 난 꼭 32강 갔으면 좋겠음
- 23:12
- 조회 112
- 잡담
-
- 젭티가 선발명단 뜨고 나서 비하인드 영상 올렸는데 해버지가 꺼림칙하다 그럼 ㅜ 쌰갈
- 23:08
- 조회 4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