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국대 감독이라는 양반이 뭐하는거임 진짴ㅋㅋ계속 난 준비 잘했다 연습도 잘됐다 선수들이 더 잘해볼려다가 미스가 좀 난거같다 ㅇㅈㄹ ㅋㅋㅋ국대 감독을 떠나서 선수로써 선배가 후배들한테 그러고싶냐? 32강 올라갈꺼처럼 얘기하는것도 존나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