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넌 쫌 맞아라 쪽임 물론 옆에 있는 선수들 피해 안가게 홍만 맞는다는 전제하에지만 나 좀 못됐나ㅜㅜㅜㅜㅜㅜ
잡담 나는 ㅅㅈㅎ 홍명보 계란을 맞든 엿을 맞든 1도 상관없는뎅,,
26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히려 넌 쫌 맞아라 쪽임 물론 옆에 있는 선수들 피해 안가게 홍만 맞는다는 전제하에지만 나 좀 못됐나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