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백이면 원래 미드필더랑 수비가 서로 스위칭해가면서 중간중간 커버해줘야됨 그래서 진짜 존ㄴㄴㄴ나 힘든데 다들 안뜀ㅋㅋㅋㅋ 스위칭도 제대로 안이루어짐 그냥 전술도 실패했고 선수들도 전술에 못 녹았고 기회가 있었음에도 포메이션 안바꾼것도 감독 잘못이였고 그냥 총체적난국임
잡담 확실한건 쓰리백은 진짜 실패한 전술임
35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