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 1면마다 조 1위를 굳혀서 아르헨과 안만나려고 노력한다는 내용이 있어ㅋㅋㅋㅋ 우루과이가 절실한 상황이라서 무승부를 목표로 하면 슾이 위험하다고 사우디전과 비슷한 라인업을 예상한다고 함 빙고 1개는 슾이 해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