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엔 걍 한국 오자마자 경질 될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브라질 vs 일본 어떻게 될까
- 22:04
- 조회 14
- 잡담
-
- 아스날) 아니 외데 살리바 대결을 못보네
- 22:04
- 조회 21
- 잡담
-
- 이라크키퍼 눈빛봐
- 22:02
- 조회 32
- 잡담
-
- 우리가 어쩌다가 구걸축구라는 소리까지 듣는 지경에 온거야ㅠㅠ
- 22:02
- 조회 42
- 잡담
-
- 갑자기 생각나네 카월때 귀국할때 환영 플랜카드도 제대로 준비안한거
- 22:02
- 조회 39
- 잡담
-
- [로마노] 니코 파스 to 코모 HERE WE GO
- 22:00
- 조회 38
- 잡담
-
- 박문성 안좋아하는데 이번에 맞말 많이 하네 옌스 관련도 그렇고
- 21:58
- 조회 177
- 잡담
-
- 입궁예 하지 말자니까 이정도면 맞지 않냐가 뭔 개같은소리임?
- 21:56
- 조회 131
- 잡담
-
- 아 진짜 강인이 좀 이용하지말길
- 21:55
- 조회 203
- 잡담
-
- 난 일본 감독이 축협 윗대가리들한테 자극 엄청 줬다고 봄
- 21:55
- 조회 123
- 잡담
-
- 노르웨이 전력으로 붙는게 팀스피릿에 좋지 않나
- 21:53
- 조회 63
- 잡담
-
- 기분이 태도가 되고 지개인적인 감정이 태도가되면 국대가 장난이야?
- 21:52
- 조회 72
- 잡담
-
- 전에 코치가 자기나라인터뷰에서 전술자기가 짠다고 한적있잖아
- 21:48
- 조회 192
- 잡담
-
- 프랑스는 전력으로 나오는데 노르웨이는 어케 나올까 모르겠네
- 21:47
- 조회 73
- 잡담
-
- 이번 월드컵 모든게 다 너무 운 좋아서 진짜 감독만 아니였으면 진지하게 2승 이상도 기대했는데
- 21:45
- 조회 34
- 잡담
-
- [레퀴프] 노르웨이전 프랑스 예상 라인업
- 21:45
- 조회 123
- 잡담
-
- 독일은 2차전 끝나고 1위 확정인 상태였어?
- 21:45
- 조회 90
- 잡담
-
- 이번에 참가국 늘어서 32강 생긴거 존나 노잼이라고 생각했더니..... ㅅㅂ 32강으로 심장 쫄깃하게 만드네
- 21:44
- 조회 54
- 잡담
-
- 진짜 이번월드컵 조든 경기장이든 운이 진짜 잘따라줘서 스쿼드도 좋고 감독만아니었어도..하게되니까
- 21:44
- 조회 23
- 잡담
-
- 감독 인터뷰 영상보고왔더니 더 속터지네
- 21:43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