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방송국들 존나 날벼락 맞고
월드컵 시간대에 광고비 쓴 광고주들과
피파도 32강에 우리나라같은 스타선수있고 입장권에 돈좀쓰는 나라가 올라가야 내심 좋아할거고
우리 LA루트 탔으면 교민들이 엄청 팔아줬을텐데....
우리나라 모든 치킨집과 기타등등에도 ㅋㅋ.. 얼마나 손해냐
아직탈락은 아니지만 이정도로 망하면 진출해도 분위기는 다시 안올라옴
일단 방송국들 존나 날벼락 맞고
월드컵 시간대에 광고비 쓴 광고주들과
피파도 32강에 우리나라같은 스타선수있고 입장권에 돈좀쓰는 나라가 올라가야 내심 좋아할거고
우리 LA루트 탔으면 교민들이 엄청 팔아줬을텐데....
우리나라 모든 치킨집과 기타등등에도 ㅋㅋ.. 얼마나 손해냐
아직탈락은 아니지만 이정도로 망하면 진출해도 분위기는 다시 안올라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