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네도 욕먹을때는 선배들이 안지켜줬다 지켜주면 좋았을텐데 이러면서 지금 유툽하면서는 후배들 욕하는게 진짜
진짜진짜 못했다고 해도 선출들이 조언 이런것도 아니고 저렇게 욕하는건 아니라고 봄 힘을 실어줘도 모자랄판에 협회한테는 한마디도 못하면서..지네도 당해봤으면서 저럼
심지어 선수도 국내에서 자란 선수들한테는 한마디 안하고 조기에 해외가서 자란 애들 정석라인 안탄 애들한테만 뭐라함
손흥민도 좀 있었고 이강인은 대표적이고 이승우 백승호 이런애들도 엄청 뭐라했었음
홍명보 이름 딱 말하고 사퇴해야한다 하는 사람 한명도 없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