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규 4선 축구인 투표 80프로 이상 득표로 연임 된게 현실을 말해주는 느낌이야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86
그냥 몇몇 정상적인 사고를 가지고 선진 행정.선진 축구 공부하는 소수가 존재하긴 하나
축구인 대다수는 학연.지연 등으로 지들끼리 지도자 자리 나눠먹고 좋은 자리 앉아서 월급 타먹고
이짓 생각밖에 없는게 현실이고 이걸 깰 수 없는것 또한 현실 같아
정몽규가 지금 협회에서 가장 정상이니 어쩌고 하는데
이 사람이 4선 하는 동안 우리나라 축구계가 미친듯이 퇴보만 했단걸 반증하는 얘기로밖에 안들리고 답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