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내일 세네갈 7위 올라올거 같고 우리 8위 될거같은데.... https://theqoo.net/wsoccer/4258056338 무명의 더쿠 | 13:45 | 조회 수 147 아 진짜 왜이렇게 9등 탈락 할거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