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개망신경기만 1경기 더 추가될거같아서 지금 떨어지는게 낫겠다싶다가도 아니 그래도 유종의 미라도 거두고 올려면 진출이 낫지 하다가 하지만 감독이 홍명보인데 그게 될까? 무한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