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겜 무조건 이겨야하는 애(남아공)랑 비겨도 되는애(우리)랑 붙어서 애초에 멘탈리티 자체가 달랐다고 생각함ㅠㅠ너무 안일했어 모든게
잡담 1차전 이긴게 오히려 독이된듯
544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막겜 무조건 이겨야하는 애(남아공)랑 비겨도 되는애(우리)랑 붙어서 애초에 멘탈리티 자체가 달랐다고 생각함ㅠㅠ너무 안일했어 모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