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안되긴해 난 진짜 진다는건 0.1도 생각하지않았음 선수들땜에라도 기적이 있어서 가길 바랐지만 못간다면 그냥 소속팀에서 더 잘하길 응원할래 다들 소속팀가서 더더 잘하고 좋은일만 있길 바란다
잡담 우리 손으로 확정 지을수있던 경기를 놓친거부터가
6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말이안되긴해 난 진짜 진다는건 0.1도 생각하지않았음 선수들땜에라도 기적이 있어서 가길 바랐지만 못간다면 그냥 소속팀에서 더 잘하길 응원할래 다들 소속팀가서 더더 잘하고 좋은일만 있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