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그래도 32강은 가겠지했는데ㅠㅠ 선수들은 그래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을텐데 맘이 너무 안좋아 차라리 탈락이면 소집해제라도 하고 흩어지지 이러고 며칠을 훈련하면서 기다리는거 못할 짓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