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발 강인아..ㅜ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진 이제 봤는데 강인이 퍼컬로 놀린거 미안해진다...
- 13:20
- 조회 6
- 잡담
-
- 왜이렇게 웃음이 나지
- 13:18
- 조회 81
- 잡담
-
- psg) 프국대에서 두에 자컨 올려줌
- 13:16
- 조회 18
- 잡담
-
- 손흥민도 불쌍하다 몸관리 잘해서 월드컵 4번 나왔는데 두번이 홍명보 ㅋㅋㅋㅋㅋ
- 13:16
- 조회 120
- 잡담
-
- 살라의 해트트릭과 이집트 우승도 응원함
- 13:16
- 조회 31
- 잡담
-
- 지금 킹우의 수 이거 맞지?
- 13:14
- 조회 192
- 잡담
-
- 분명 2014년때도 홍명보 벽이랑 애기하는 기분이라서 국민들이 그때 쏘패같다고 그랬는데
- 13:14
- 조회 71
- 잡담
-
- 파라과이 호주 서로 일으켜주고 화기애애한모습들 보여주면서 브금이 동반자네
- 13:14
- 조회 32
- 잡담
-
- 경우의수 다 깨지면 지금보다 더 난리날거 같은데 의외로 뭐 어차피 32강 올라갈수 있는거 아니야? 이러면서 보는 사람들 많아보여서
- 13:13
- 조회 101
- 잡담
-
- 라민야말의 우루과이전 해트트릭 기원합니다
- 13:12
- 조회 100
- 잡담
-
- ㅋㅋ 홍명보 목표가 조별진출이라도 얘기했어? 16강 이런게 아니라?
- 13:12
- 조회 57
- 잡담
-
-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진출하는게 더 좋겠지만
- 13:12
- 조회 79
- 잡담
-
- 1차전 이긴게 오히려 독이된듯
- 13:11
- 조회 251
- 잡담
-
- 회복훈련 하다가 그냥 집가겠네..
- 13:10
- 조회 55
- 잡담
-
- 오늘처럼 둘다 무만 캐도 손잡고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한팀은 무조건 이겨야만 올라가는 경기인데 명보는 왜 남아공전을 그따구로 했지?
- 13:09
- 조회 85
- 잡담
-
- 스페인은 그래도 널널하게 못할 거고
- 13:09
- 조회 131
- 잡담
-
- 이제 찐으로 정병존 진입이네
- 13:09
- 조회 45
- 잡담
-
- (독일 패 일본 무) 됐다 치아라ㅅㅂ > (이강인 덩그러니) 시발 제발 올라가ㅠㅠㅠㅠ > (호주 무) 됐다 치아라 무한 반복
- 13:08
- 조회 140
- 잡담
-
- 그냥 떨어졌다고 생각해야겠다ㅠㅠ
- 13:07
- 조회 88
- 잡담
-
- 카월에 비하면 진짜 개꿀조에 16강도 아니고 32강인데
- 13:07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