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추첨할때 전세계 사람들이 우리조를 드르렁조(지루해서) 라고 조롱했는데 근데 거기서 2패? 32강도 못올라갈 상황이 와
잡담 한국 제일 개꿀조 걸렸는데 그걸 날려버린게 너무 한심해
447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조 추첨할때 전세계 사람들이 우리조를 드르렁조(지루해서) 라고 조롱했는데 근데 거기서 2패? 32강도 못올라갈 상황이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