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브라질 입장에서 일본한테 지는거 상당히 부끄러운 일 아닐까ㅎㅎ https://theqoo.net/wsoccer/4257830566 무명의 더쿠 | 10:07 | 조회 수 322 아무리 그래도 지들 이름이 있는데 32강에서 일본한테 지고 광탈?저러면 브라질 입국도 못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