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ㅏ 이삭은 저번 시즌 부상으로 폼이 좀 그러긴했는데 요케레스까지 힘을 못쓰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희도 왜 이런지에 대해서는 당황스러운 건 사실"이라며 "선수들의 심리 상태가 너무 잘하려고 하고 이겨서 결정하고 싶은 마음이 굉장히 강했던 것 같다. 정신적·심리적인 면에 날씨까지 더운 상태에서 하다 보니 잘 맞지 않았던 거라는 생각이 든다.
- 10:35
- 조회 0
- 잡담
-
- 호주는 1:0으로 이기고 파라과이는 2골차로 이기고 이래야 되는구만
- 10:35
- 조회 7
- onair
-
- 한국 제일 개꿀조 걸렸는데 그걸 날려버린게 너무 한심해
- 10:33
- 조회 49
- 잡담
-
- 오지!오지!오지! 오이! 오이! 오이! 고 사커루스!!!!!
- 10:31
- 조회 66
- 잡담
-
- 홍감독은 냉철하지도 못하네ㅎㅎ
- 10:31
- 조회 55
- 잡담
-
- 홍명보 이해가 안가는게 선수들 움직임이 불만족스러웠으면
- 10:30
- 조회 136
- 잡담
-
- 우리가 아무리 경우의 수가 민속놀이라지만
- 10:29
- 조회 50
- 잡담
-
- 뭐가 문젠지 모르겠다는게 찐공포다 ㅋㅋ 방구석에서 경기보는 내가 봐도 문제가 보이는데
- 10:28
- 조회 32
- 잡담
-
- 설영우 홍명보 전술 잘못되서 욕받이 되고있는 쇼츠들도 그래도 좀 나온다..
- 10:24
- 조회 190
- 잡담
-
-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 10:24
- 조회 340
- 잡담
-
- 인터뷰 보는데 홍 진짜 뻔뻔하다
- 10:23
- 조회 72
- 잡담
-
- 와 독일이 에콰도르한테 졌구나 미친
- 10:22
- 조회 183
- 잡담
-
- 32강 경우의수 너무 슬픈게 내려갈일만 남았는데 이거를 이틀이나 더 해야된다고?
- 10:21
- 조회 77
- 잡담
-
- 좀 그나마 가능성있는 것들이
- 10:19
- 조회 266
- 잡담
-
- 리버풀) 반닼 1어시 르츠 1어시
- 10:16
- 조회 30
- 잡담
-
- 일본 스웨덴 하이라이트 보는데 해설이랑 캐스터 말속에 뼈가 많다
- 10:15
- 조회 209
- onair
-
- 8위 밑에 있는 벨기에도 순위권 안으로 올라오지 않을까??
- 10:13
- 조회 295
- 잡담
-
- 우리지금 8개팀중 5위라는거.. 앞으로 남은 경기들에 따라 순위 위로 올라갈수도있는거야?
- 10:13
- 조회 224
- 잡담
-
- 진지하게 광화문에 축협 고인물 얼굴 현수막으로 걸어놔야함
- 10:13
- 조회 31
- 잡담
-
- 체코전도 이랬어?
- 10:13
- 조회 2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