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조3위 순위 나오는거 우리나라한테는 너무 치욕적이야
197 1
2026.06.26 08:10
197 1

쪽팔려죽겠네 진짜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0 06.25 17,9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5,82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748 잡담 호주 11시에 함 2골차로 이기면 우루과이로 이민가야됨 잘 기억해 09:27 1
1275747 잡담 아 일본 ㅡㅡ 잘할거면 당장 두골 더 넣고~~~ 09:27 4
1275746 onair 언제 동점됐어 일본놈들아 09:27 10
1275745 onair 한골도 아니고 두골차로 이겨야하는데 지금 동점이면 가망없네 09:27 11
1275744 onair 여기서 누가 로테돌릴팀이야? 09:27 24
1275743 onair 일본지면 토너먼트 응원할생각하나없음 1 09:26 74
1275742 잡담 심적으론 이미 포기한 상탠데 09:26 34
1275741 onair 일본 뭔가 개개인의 능력보다는 뭔가 단체로 움직이는 로봇 느낌 10 09:25 121
1275740 onair 나 근데 진짜 이대로 32강 못가고...이게 마지막 경기면 너무 슬플거같아.... 5 09:25 127
1275739 잡담 홍은 비디오 분석도 안함? 전부 데이터상 아무문제 없었다고 이러네 ㅋㅋㅋㅋ 09:24 27
1275738 잡담 경우의 수 중 g랑 h는 두개가 동시에 다 일어나야 하는거지? 4 09:24 114
1275737 onair 경우의수가 쉬워보이지 않은게 지금 경기는 기대없었는데 독일이 졌단게 1 09:24 91
1275736 잡담 관계자들 김민재-박진섭교체에 모두황당해함 09:24 90
1275735 onair 이 판도 텄다 내일로 가자 09:24 29
1275734 잡담 일본 2골차이로 못이기면 솔직히 쉽지 않음 우리 32강 3 09:23 197
1275733 onair 그래 일본이 우리나라에 도움이 될리가....ㅋ 09:23 19
1275732 onair 지금 끝이야 아님 일본이 3대1로 이기면 돼? 3 09:23 113
1275731 onair 일본 스웨덴 보는데 둘 다 잘해서 슬퍼짐.... 09:23 14
1275730 잡담 일본한테 뭘 바라 중요할 때마다 조또 도움 안되는데 시발 편하게 갈 걸 이지랄 만든 홍명보 나가 09:23 9
1275729 잡담 이따가 호주 응원하면 되는거지? 09:23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