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때문에 욱일기 들고오는 관중들 한국팬들이 항의해서 금지시켜도 계속 들고오는 미친놈들 하나씩 꼭 있던데 이제 한국선수 있어서 구단에서 더 확실히 밴 시킬 수 있잖아 오예 이렇게 하나 둘 바꿔나가야됨 얘네 전범기가 뭔지도 잘 모르고 지금도 인종차별인지 모르고 눈 찢는 애들이라
잡담 강인이 꼬마가면 욱일기 이제 아예 안볼 듯??
36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