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 같이 지역 대회 같은 팀으로 뛰었던가 암튼 바에나도 요즘 좀 폼이 안좋지만 유로에서는 잘햇는데 ...이상허다.... 암튼
잡담 근데 꼬마 가도 ㅂㄹ친구 한명 동료로 있음 스페인선순데 바에나
10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 같이 지역 대회 같은 팀으로 뛰었던가 암튼 바에나도 요즘 좀 폼이 안좋지만 유로에서는 잘햇는데 ...이상허다.... 암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