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기거나 이겨야해서 저번 월드컵에 황희찬 1명 올해는 아직까지 황인범 1명뿐인데 박지성 혼자 4번ㅋㅋㅋㅋ 왜 국대박지성 국대박지성 하는지 알겠다
잡담 박지성 월드컵 mom 4번 받았대
17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비기거나 이겨야해서 저번 월드컵에 황희찬 1명 올해는 아직까지 황인범 1명뿐인데 박지성 혼자 4번ㅋㅋㅋㅋ 왜 국대박지성 국대박지성 하는지 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