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코앞에두고 존나 쎄했는데 굳이 그때 말은 안얹었거든 그때는 그럴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었고(이해 존나 안갔지만) 더말해봤자 덬몰이에 덬들 유난 소리만 한번더듣지
그래도 선발마저 빼버릴줄 몰랐는데ㅋㅋㅋㅋ..
손팬들 존나 아이러니 할거같은게 선발 아닌거 자체가 선수존중 ㅈ도없는 결정이라 개빡치는 반면에 이때까지 주구장창 했던 손 범인몰이는 못하는 상황이라 한편으로 시원한 양가감정이 들기도할듯 일련의 과정을 보니 그런 감정들어도 이해함ㅇㅇ
어제 경기 터지기전부터 손흥민 후려쳤던거 이해안갔었는데 걍 다들 말하는 분위기길래 나도 말 나온김에 글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