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말대로 체력이슈있고 폼 떨어졌다해도 더 나은 공격수가 있음?복에겨워서 돌아버린거같음 어느팀이 그정도 선수를 벤치로 시작을하냐고ㅋㅋ남아공 쥰나 무시해서 없어도 이길수있다는거 말곤 설명이안됨
잡담 솔직히말하면 손흥민 벤치두고 시작하는게 너무 어이가없음
6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홍명보 말대로 체력이슈있고 폼 떨어졌다해도 더 나은 공격수가 있음?복에겨워서 돌아버린거같음 어느팀이 그정도 선수를 벤치로 시작을하냐고ㅋㅋ남아공 쥰나 무시해서 없어도 이길수있다는거 말곤 설명이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