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989119300911130
홍명보가 자리지키라했잖아
그게 흥,강,범 니네 같은 선수정도면
니네가 혼자 알아서 풀고 나와라
다른선수들은 도우지말고 그 자리 지켜라라고 말했나? 싶고
홍명보 ㅂㅅ이라면 그 이유가
저기 붙어서 다른선수가 도와주면 = 그 선수자리가 빈자리 공간이 난다-> 빈공간을 주는건 그건 역습기회를 주는거다로 생각해서 선수들은 도우지말고 자리지켜라로 이어진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음
아 한마디로 뭘 어떻게 생각해도 개ㅂㅅ같다 이생각만 듬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