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이라서 그냥 잘하는 선수는 욕안먹고 못한 선수는 억쉴 아무리 해도 잘 안먹히는거 좋은듯 https://theqoo.net/wsoccer/425758088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83 해축방내 여론 얼마나 우물안개구리짓이였는지 피부로 느끼는중내선수 맨날 월드컵만 뛰었으면 좋겠다어떻게 가장 안까인 기간이 월드컵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