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차라리 윙어를 윙백으로 써라 얘기 나오는거고 톱 고립도 윙백 지분 개큼 그니까 걍 포백 써 쓰리백 써도 슈팅 전부 허용하고 실점하는데 왜케 못 놓는지 모르겠음 포백 쓰면 공격이라도 제대로 할 수 있잖아
잡담 홍은 윙백으로 공격을 하는데 윙백들이 공격을 잘 못함 당연함 익숙하지 않으니까
7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차라리 윙어를 윙백으로 써라 얘기 나오는거고 톱 고립도 윙백 지분 개큼 그니까 걍 포백 써 쓰리백 써도 슈팅 전부 허용하고 실점하는데 왜케 못 놓는지 모르겠음 포백 쓰면 공격이라도 제대로 할 수 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