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한방이 있는것도 아니고 평가전때도 꾸준히 안보이던데 왜때문에ㅠ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 지탓이라 해놓고 사임 안하면 지탓이라고 한 말 개구라인거
- 18:52
- 조회 13
- 잡담
-
- 젭티 양아치지만 너무 조롱당해서 한국 잘하길 바랐는데
- 18:52
- 조회 25
- 잡담
-
- 설령 운좋게 32강 턱걸이도 간다 해도 32강 상대 독일, 이집트 이런데데 감독이 병신이라 전술도 없는마당에
- 18:51
- 조회 29
- 잡담
-
- 홍명보 이야기는 그러면은 상대팀에 대해서 분석할 필요가 없다는건가?
- 18:51
- 조회 19
- 잡담
-
- 스페인은 1차전 때 너무 욕먹어서 우르과이전까진 빡겜할 듯
- 18:50
- 조회 19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진짜 개충격인데
- 18:47
- 조회 184
- 잡담
-
- 그래서 엥간하면 3위팀은 토너먼트가도 못한다고 함
- 18:46
- 조회 108
- 잡담
-
- 남아공 감독은 전술을 바꿔왔는데 왜 전술을 바꾸지 않았는가?
- 18:46
- 조회 16
- 잡담
-
- ㅍㅁ인데 이번에 승자승 제도 별로란 소리많던데 어찌 봄?
- 18:43
- 조회 85
- 잡담
-
- H조는 사우디까지 가능성있어서
- 18:42
- 조회 52
- 잡담
-
- 지가 다 책임진다면서 자진사임 안하고 버틴다?
- 18:42
- 조회 18
- 잡담
-
- 홍안나가면 축협이죽는거지
- 18:40
- 조회 30
- 잡담
-
- 슾 언론 보니까 우루과이전 최선을 다할듯
- 18:40
- 조회 220
- 잡담
-
- 근데 이 이슈아니어도 정몽규 사퇴예정이라 홍명뷰나갈 거같은데
- 18:38
- 조회 34
- 잡담
-
- 스코틀랜드 화낼만하네
- 18:36
- 조회 298
- 잡담
-
- 난 축구로 인생을 배운다 이래서 사람이 주체적으로 살라하나봐
- 18:35
- 조회 37
- 잡담
-
- 가나 크로아티아 = 둘다 비겨도 올라감 , 알제리 오스트리아 = 둘다 비겨도 올라감
- 18:35
- 조회 152
- 잡담
-
- 그나마 가능성높은 게 스페인조랑 이집트조같은데
- 18:34
- 조회 126
- 잡담
-
- ㅇㅎㅊ ㄱㄱㅁ감독셰계관어이없어서 웃겨
- 18:33
- 조회 58
- 잡담
-
- 아니 어제 경기 후유증 생각보다 ㅈㄴ 오래가네
- 18:33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