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이만큼 중앙에 관여 못해주니까 전반에 더 그랫다고 보는 관점인데 어케 생각함? 걍 선수가 못햇다가 아니라 성향이 다르니까 윙백 존나 올리고 희찬이 자리를 뺏은상태로 희찬이한테 재성롤을 바라면 명보도 희찬이한테 미안해해야함....
우리 계속 훈련을 중원 가담식으로 좌우윙에 재성강인을 둔걸텐데 말야
재성이만큼 중앙에 관여 못해주니까 전반에 더 그랫다고 보는 관점인데 어케 생각함? 걍 선수가 못햇다가 아니라 성향이 다르니까 윙백 존나 올리고 희찬이 자리를 뺏은상태로 희찬이한테 재성롤을 바라면 명보도 희찬이한테 미안해해야함....
우리 계속 훈련을 중원 가담식으로 좌우윙에 재성강인을 둔걸텐데 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