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말이 올라올 정도인데 선수들이 열심히 뛴 것과 별개로 이길 의지가 느껴지지는 않는 거지 제1 ㅂㅅ은 당연히 홍이지만 선수들도 못한 건 못한 거임
잡담 다같이 배탈난거 아니냐 감코랑 선수 싸운거 아니냐
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런 말이 올라올 정도인데 선수들이 열심히 뛴 것과 별개로 이길 의지가 느껴지지는 않는 거지 제1 ㅂㅅ은 당연히 홍이지만 선수들도 못한 건 못한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