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플 시작도 앙리 인터뷰 아님? 앙리도 간절함 얘기한다 선수들도 마음가짐 잡아야 된다 > 간절갈리 그만해 > 말도 못하냐 이 흐름인건데 "그래 이강인만 잘났어ㅠㅠㅠㅠㅠㅠㅠ" 같은 댓글이 왜 나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