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 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옌스때부터 박문성이 심각하게 문제제기한거 실시간으로 봐서 소름끼침
- 19:45
- 조회 34
- 잡담
-
- 축협 진짜 투명하다 또 같은짓을하네
- 19:45
- 조회 17
- 잡담
-
- 김도윤 어린이를 감독으로...
- 19:44
- 조회 27
- 잡담
-
- 손흥민 던지고 싶은가본데 "나는 인터뷰하고 싶은데 왜 막음?"하고 96이 대립했다면 그게 손흥민 죽이기가 됨?
- 19:44
- 조회 79
- 잡담
-
- ㅂㅁㅅ 말대로 선수들은 내부 분위기 문제없다 하는데 흘러나온거면
- 19:43
- 조회 114
- 잡담
-
- 나 좀 어리둥절한게 기자 뒷담화 제일 강경했던거 축협아님?ㅋㅋㅋ
- 19:42
- 조회 107
- 잡담
-
- 흥민이는 강경하게 보이콧할만 하지 ㅅㅂ..
- 19:41
- 조회 115
- 잡담
-
- 슈팅스타 꽁트야?ㅋㅋㅋㅋㅋ
- 19:40
- 조회 70
- 잡담
-
- 저 ㅂㅁㅊ 두명이 국축 쉴드치고 해축선들 까는데 앞장서는 기자들 아니던가? (아니래
- 19:39
- 조회 196
- 잡담
-
- 젭티는 아까 설기현 나오더니 mbn은 지금 박문성 나오고있네
- 19:39
- 조회 54
- 잡담
-
- 축협에서 어용기자들로 언플할거 예상대로 가네 ㅋㅋㅋㅋㅋ
- 19:39
- 조회 88
- 잡담
-
- 저게 찐이든아니든 내부소스주는 관계자가 있다는건데 역시 축협변하는거 없쥬
- 19:38
- 조회 36
- 잡담
-
- 대우그룹이 협회했을때 김우중이 축구인들이랑 못해먹겠다고 엎고 나옴ㅋㅋㅋ
- 19:38
- 조회 58
- 잡담
-
- 젭티에서 설기현 불러서 이번 사태 분석하더니 홍 사퇴할 거 같냐고 ㅋㅋㅋ
- 19:38
- 조회 144
- 잡담
-
- 우리나라해학의민족맞다
- 19:37
- 조회 152
- 잡담
-
- 회사에서도 언론대응때 의견 다 다릅니다 그걸 분열이라 안해용
- 19:33
- 조회 67
- 잡담
-
- 축협 상근이사가 찐일거야
- 19:33
- 조회 129
- 잡담
-
- 근데 진지하게 더쿠에 볼만찬 기자 있는듯
- 19:32
- 조회 423
- 잡담
-
- 진짜 의견충돌이 있든말든 누가 기자들 인터뷰 패싱당할 발언 하래?ㅋㅋㅋㅋ
- 19:32
- 조회 114
- 잡담
-
- 축협 고위인사도 그렇고 사내이사 사외이사 싹 다 갈아야됨
- 19:30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