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지고 있고 얼마안남았으면 후방에서 전방으로 공 계속 붙여주는게 국룰아니냐 https://theqoo.net/wsoccer/425753085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9 왜 뒤에서 패스하면서 볼을 계속 돌리고 있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