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체력만 빠지고 힘들어서 패스 다 날리는데 효율은 안나오지
오늘 모든 상황에서 사람수 밀렸음 쟤네는 기본 두명씩 수비하려고 붙는데 우리는 아무도 도와주러 오는 사람이 없음
오늘 모든 상황에서 사람수 밀렸음 쟤네는 기본 두명씩 수비하려고 붙는데 우리는 아무도 도와주러 오는 사람이 없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0 | 06.24 | 29,36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3,63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0,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9,851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6,210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5662 | 잡담 | 이강인 꼬마 드디어 가는구나 | 07:08 | 10 |
| 1275661 | 잡담 | 경우의수가 너무 많아서 뭐 남았는지 대답도 못하겠어 | 07:07 | 27 |
| 1275660 | 잡담 | 좀 가능성 높은 상황 뭐 남았냐 | 07:04 | 48 |
| 1275659 | 잡담 | 아 진짜 8시에 일본인은 되기 싫은데ㅠㅠ 3 | 06:59 | 151 |
| 1275658 | onair | 에콰도르 독일이기고 토너먼트 확정 2 | 06:58 | 212 |
| 1275657 | 잡담 | ㅇㅎㅊ 어딜가나 아침에 예민한 사람들 많은 것 같아 1 | 06:57 | 104 |
| 1275656 | 잡담 | 뒤에보고 놀람ㅋㅋㅋㅋ 1 | 06:56 | 120 |
| 1275655 | onair | 3승해야 간지나지 1 | 06:52 | 111 |
| 1275654 | 잡담 | 맨시티) 앤더슨 확정 떴구나 1 | 06:46 | 63 |
| 1275653 | onair | 독일 우리한테 복수하네 1 | 06:45 | 212 |
| 1275652 | 잡담 | 에콰도르 승점4점 2 | 06:42 | 283 |
| 1275651 | onair | 독일어로 샤갈이 뭐야? 6 | 06:40 | 251 |
| 1275650 | onair | 오늘 아침 두개가 우리 뜻대로 안되어가는데 ㅡㅡ 2 | 06:39 | 346 |
| 1275649 | onair | 독일 머해! 3 | 06:38 | 151 |
| 1275648 | onair | 에콰도르 추가골 | 06:38 | 57 |
| 1275647 | onair | 퀴라소 한골넣으라고 ㅡㅡ | 06:37 | 73 |
| 1275646 | onair | 아우프 게이츠, 디 만샤프트!! | 06:37 | 33 |
| 1275645 | onair | 독일 응원이 필요해ㅜㅜ너무 쫄린다 1 | 06:35 | 53 |
| 1275644 | onair | 이대로 끝나면 한국한테 유리한거지? 6 | 06:28 | 416 |
| 1275643 | onair | 독일 에콰도르 이런 경기가 정상적인 축구 아닌가 싶다 2 | 06:28 | 1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