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중에도 누구만 열심히 뛰었다 누구만 간절했다 누구만 분해하더라 이러니까 웃기다는거지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97
이렇게 다같이 못한 경기를 보고도
간절함 분함 정도를 대체 무슨 기준으로 나눠서 저러는거임?
카메라에 선수들 제스처, 표정 다 담기는 것도 아닌데
존나 어이없어
이렇게 다같이 못한 경기를 보고도
간절함 분함 정도를 대체 무슨 기준으로 나눠서 저러는거임?
카메라에 선수들 제스처, 표정 다 담기는 것도 아닌데
존나 어이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