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다큐 본 건 아니고 캡처짤로만 봄 감독 말대로 안 하면 월권이라며 근데 또 가만히 있는 건 아닌 거 같고.... 걍 무한반복 중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제 명보랑 우리랑 다른경기 봤나보네
- 09:13
- 조회 4
- 잡담
-
- 어제 데이터를 봤을 땐 멕시코전보다 뛰는 양은 조금 줄었다. 고강도는 좀 더 많았다. 그런 걸 볼 땐 전체적으로 선수의 체력 등은 큰 차이가 없다. (외부에서) 느리게 보일 순 있을 것인데 데이터로는 문제가 없다. 일단 어제 경기력이 왜 그랬는지는 쉽게 답을 찾지 못하고 있다. 전술적으로나 뛰는 양 모두 이전과 큰 차이가 없었기에 명확하게 무엇이라고 정답을 얻지 못했다.
- 09:11
- 조회 58
- 잡담
-
- 홍명보 아직도 경질 안됐어?
- 09:11
- 조회 15
- 잡담
-
- 기자가 이강인 어제 그 화제된 장면 홍한테 물어봤네
- 09:10
- 조회 154
- 잡담
-
- 경우의 수 보고왔는데 저모든 경우가 아다리 맞는게 가능함?
- 09:07
- 조회 153
- 잡담
-
- 멕시코전보다 고강도 스프린트가 더 많았다는건 결국 생각없이 뛰었다는건데 경기를
- 09:07
- 조회 33
- 잡담
-
- 생각할수록화나는게 좋은운 있는대로 다 받으면 먹어야지
- 09:07
- 조회 16
- 잡담
-
- 경우의수 이럴거 같더라 당장 개꿀조인 우리조차 비기면된다고 저따구로 경기하는데 뒷조가
- 09:05
- 조회 70
- 잡담
-
- 오늘 홍명보 인터뷰 전문
- 09:05
- 조회 178
- 잡담
-
- 아니 순수체급으로 존나 이해가 안돼 진짜
- 09:03
- 조회 42
- 잡담
-
- 하 방금 슼에서 홍명보 기사 읽고 또 존나 빡침
- 09:02
- 조회 169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는 매번 경우의 수 같지안ㄹ음..?
- 09:01
- 조회 60
- 잡담
-
- 적어도비겼으면 기도할일없는데
- 09:00
- 조회 90
- 잡담
-
- 이번 월드컵 뭔가 이변이 많자나
- 08:58
- 조회 81
- 잡담
-
- 스웨덴이랑 일본은 3위가면 32강 프랑스아님?
- 08:56
- 조회 242
- 잡담
-
- 난 솔직히 어제까진 32강 경우의수대로 될것같아서 우리 올라갈수있을줄 알았는데
- 08:56
- 조회 234
- 잡담
-
- 우리 어캄 독일도졌고 아직 킹우의수 가능한거냐
- 08:55
- 조회 267
- 잡담
-
- 다른 나라도 그렇지만 우리나란 심할정도로 스타 선출에게 무한한 기회를 줌
- 08:55
- 조회 146
- 잡담
-
- 스웨덴도 일본도 무승부만 해도 올라가는 상황임
- 08:54
- 조회 86
- onair
-
- 일본 스웨덴 비겨도 둘 다 올라가는데 굳이 ㅋㅋ
- 08:52
- 조회 14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