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병신같은 팀이더라도 강등 걸려있으면 순수체급으로 못하더라도 저렇게 설렁설렁 뛰지는 않음오늘 모습은 ㅅㅈㅎ 믿는 구석이 있으니까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은거라고 봐야지무조건 탈락이었어도 저렇게 멀뚱멀뚱 있었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