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전술 얘기하는데 그런 문제가 아니라 월드컵 무대에서 1분1초를 개같이 뛰는 걸 누가 지시해야 하는 거임?
남아공 선수들은 진짜 열심히 했고 우리 선수들은 몇명빼고 보는 사람이 더 간절하다고 느낄 정도로 산책하길래 눈을 의심했음 선수들 응원은 할거지만 오늘 경기는 진짜 이 단어 쓰기 싫은데 투지가 없었음 월드컵 다른 나라 모든 경기 다 보고 이정도로 소극적 소심 무기력한 선수들이 없었음 멘탈이랑 마인드 다시 재정비 하길 바람 감독이 동기부여를 하든 선수 본인들이 마음을 다잡든 이 정도 비판은 해야지 선수까기 싫은 건 다 같지만